조용하네요 ㅋㅋ

크 아이디 많네 ㅋ

병신이였네 저새끼

저거 왜저러죠

수진님 욕은 자제요 ㅋㅋ

js 랑 레드코인 동일 인물임

우리방 염탐 중 ㅋㅋ

다 들어왔네 ㅋㅋ

꿀잼이네 ㅋㅋㅋ

재밌네요 재밌어 ㅋㅋ

테크 내셔가 사람이길 포기한게 아니고 그쪽이 진짜 사람이길 포기한거 아녀요? ㅋㅋ

사회생활 불가능한 놈이였네

빚지고 몰빵했는데 빚이자꾸 늘어나는갑네..

스트레스가 이렇게 무섭습니다

다들 명상을 생활화 하시길

이해하세요.세상엔 관심과 사랑이 필요한 불우한 이웃이 너무나 많습니다.

이미 관심을 주면 안될만큼 너무 멀리온 사람인듯요

오늘 추석이라 그래여

시간이 많으니 뭐 ㅋㅋ

참 지랄을 정성스럽게하네요

쫒겨났네 버거방에서도

설에도 혼자 쓸쓸하게 보내다가 오랫만에 관심받아서 흥분해서 그렇다고 이해하세요

내보내면 한번에 사라짐

추하다. .인생이

지손가락만 아프지..

jk 님 대꾸하지마시고

2시간마다 한번씩 강퇴하시면 될듯 해요

웃는 이모티콘이랑

js 하고 레드코인

둘다 내보내세요

j s 하고 레드코인도 내보내셔야 해요

징하다징해ㅜ ㅜ인간이 젤로무섭다

아...멋져이분